IT 테크 / / 2022. 11. 8. 17:13

방에서도 냉장고를 쓸수있다? 미니냉장고 올리 OLLY OLR02

반응형

오늘은 방에서도 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저렴한 미니냉장고를 소개해드릴려고 하는데요.

 

어떤 미니냉장고인지 함께 보실까요?

 

미니냉장고 올리

요즘은 트렌드에 따라서 가전제품도 나날이 발전을 해가는데요. 그중에 인기있는 제품이 바로 미니냉장고가 아닐까 생각하는데요.

 

차량용으로 방에서 산편하게 사용할수 있는 미니냉장고 올리 OLLT OLR02는 어떨까요?

 

디자인

요리하는 주방이이라는 한정된 공간이 아닌 더 자주 머물고 더 편항ㄴ한 공간에서 사용될 수 있기 위해 각진 형태를 버리고 곡선형태의 디자인 인데요.

거실, 침실, 파우더룸 등 함께 머무는 공간보다 개인적이고 자기 자신만을 위해 존재하는 공간에 위치하기 좋은 디자인이라고 생각합니다.

색상

색상은 아이보리, 민ㅌ,, 레드, 그레이, 핑크 5가지의 색상을 보여주고있는데요. 여러가지의 색상인 만큼 고르는 재미도 있을것 같은 제품입니다.

기본구성

기본구성은 칸막이 2개, 본품(냉장고), 물 받침대로 간단한 구성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저소움 냉각 방식

거실, 조용한 침실, 나의 쉼터인 방에서 방해되지 않도록 무소음에 가까운 저소음 냉각방식인 반도체 열전소자 기술이 들어가있다고 하는데요.

 

도서관의 평군소음인 40db보다 조금 높은 소음이라고 합니다.

 

이정도면 거의 없는 소리가 아닐까 생각되네요.

낮은 소비 전력

반도체 열전소자 기술은 일반적인 냉장고에서 사용되는 컴프레셔 구동이 없기 때문에 저소음과 무진동이며 소비전력(60W) 또한 노트북 충전기 정도로 낮은 수준입니다. 냉장고라고 해서 전기세 걱정은 절대 하지 않아도 될듯 합니다.

 

넉넉한 저장공간

24L의 넉넉한 사각의 저장공간으로 거실, 침실에서 즐실 수 있는 다양한 음료 및 음식 을 보관할수 있는데요. 용도에 맞춰 사용할수가 있다는 장점도 있어서 너무 좋은것 같더라고요. 가격또한 저렴하여 더 좋아보이는 효과가 있습니다.

 

반자동 슬라이딩 도어

두고 싶은 공간, 필요한 공간에 마름대로 둘수 있는 크기인데요. 반자동 슬라이딩 도어 방식이라 냉장고 도어의 열리는 방향도 고민할 필요가 없다고 하네요. 어디든 위치가 가능하다는점 더욱 매리트가 있는 제품아닐까요?

 

LED 조명

어두운 곳에서도 편리하게 사용할수 있도록 냉장고 슬라이딩 도어를 당기면 자동으로 작동되는 내부의 LED 조명으로 밤 늦은 시간, 어두운 공간에서도 별도의 조명없이 편하게 냉장고를 사용할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전체적인 스펙

실사용자들이 말하는 단점
소음

제품마다 소음의 크기가 조금씩 다른것 같은데요.

 

조용하다는 사람도 있는 반면에 소음이 심하다고 말하는 사람도 있습니다.

 

소음이 심하시면 제품을 반품하거나 교환을 하는것도 하나의 방법인데요.

 

소음이 문제라고 한다면 핌실이 아니라 컴퓨터옆에 설치를 하셔도 좋은것 같습니다.

 

휴대용 용도로 사용하시는것도 하나의 좋은 방법이겠죠?

 

칸막이

사람들의 후기에 칸막이가 오지않는다는 말이 많더라고요. 연락을 하면 다시보내준다고 하지만 연락을 굳이해야 다시받는거면 정말 매리트가 없을것 같아요.

 

이런거 하나하나 정말 잘 보고 사야하는것 같습니다.

 

크기

생각한 사이즈보다 조금 크다는 말이 많았습니다.

 

구매를 하신다면 크기를 잘 측정해보고 사는것을 추천드립니다.

 

미니냉장고 올리에 대한 나의 생각

냉장고는 온도적인 부분이 가장 중요한 부분인데요. 온도는 2~5도 사이로 유지된다고 적혀있지만 실제로 사용해보신 분들의 공통적인 말들중에 거의 5도 수준을 맴돈다는 말이 많았는데요. 쉽게 5도라고 생각하면 좋을것 같은 제품인것 같아요.

 

고무패킹이나 잘 띠우신다면 좋은 냉장기능을 보면서 물이 고이는 현상을 경험하지 않아도 될것 같아요.

 

소리의 문제는 에어컨소리보다는 시끄럽지 않다고 하는거 보면 소음에 문제라고 하시는 분들은 소리에 많이 예민하신 분들이것 같지만 그래도 제품의 이상이 있는 분들도 있겠죠?

 

무게는 여성들이 들수있을 정도로 가벼운 무게라고 하는데요. 코드선이 조금 짧은 편이것은 조금 아쉬운 부분이지만 멀태탭으로 충분히 커버가 가능한 제품이라서 그점은 문제가 되지 않는다고 생각합니다.

 

무두가 고통적으로 문제를 삼은 설명서 부분인데요. 이부분은 솔직히 많이 아쉬운 부분인것 같아요. 아무리 미니쟁장고라고 한들 충분한 설명서는 보지 않는다고해도 빠져서는 안되는 부분인것 같습니다.

 

오늘 이렇게 미니냉장고 올리를 소개해드렸는데요. 여러분들은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